본문 바로가기
검색창 닫기
검색

뉴스 상세보기

Press

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캔트 스톱 치킨' 신메뉴 출시

2025년 4월 1일

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캔트 스톱 치킨' 신메뉴 출시
"남녀노소 선호하는 치킨, 세계 각국의 미식 메뉴로 즐겨요"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월드 고메 뷔페 애슐리퀸즈가 오는 3일부터 다양한 치킨 요리를 중심으로 한 신메뉴를 선보인다.

애슐리퀸즈는 ‘캔트 스톱 치킨!(Can’t Stop CHICKEN!), 멈출 수 없는 치킨 홀릭’을 테마로, 샐러드바에 치킨 메뉴 9종을 추가한다. 치킨은 대중적으로 인기가 많은 메뉴인 만큼, 다양한 소스를 활용한 치킨은 물론 애슐리 셰프의 특제 레시피로 탄생한 시즌 스페셜 메뉴까지 준비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치킨 메뉴는 △버라이어티 통살치킨 △그릴드 치킨 앤 갈릭 아이올리(디너,주말) △바르셀로나 꿀치킨 △텍스멕스 칠리 치킨(평일런치) △크런치 허니 갈릭 치킨 봉(주말) △홀그레인 크림 치킨 스튜 △삿포로 치킨 스프 카레 △고령 마늘 닭무침 △제철 얼갈이 배추를 넣은 고령 마늘 닭곰탕 9종이다.

이번 신메뉴는 세계 각국의 요리를 치킨 요리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고령 마늘 닭무침’과 ‘제철 얼갈이 배추를 넣은 고령 마늘 닭곰탕’은 100% 국내산 경북 고령 마늘을 사용해 마늘의 풍미를 살렸다. ‘바르셀로나 꿀치킨’은 바르셀로나의 대표 음식인 꿀대구를 닭고기를 활용해 애슐리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메뉴며, ‘삿포로 치킨 수프 카레’는 일본 홋카이도 지역의 대표 요리인 수프 카레를 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메뉴다.

치킨 시즌의 핵심 메뉴인 ‘버라이어티 통살치킨’은 랜치 소스, 불 소스 등 총 6종의 소스로 즐길 수 있다. 애슐리퀸즈는 치킨과 소스의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점에서 착안해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들이 나만의 레시피를 선보이는 ‘애슐리 치킨 크리에이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애슐리퀸즈 관계자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치킨을 다양한 나라의 요리로 재해석해 마치 여행하는 느낌이 들도록 다채롭게 준비했다”라며 “치킨은 각종 소스는 물론 샐러드나 수프, 볶음밥 등 다양한 요리에 곁들여 먹기 적합해 나만의 레시피로 만들어 먹는 재미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캔트 스톱 치킨!’ 신메뉴는 3일부터 전국 110여개 매장에서 즐길 수 있다.

기사 자료 내려받기

Corporate Communications

Eland. Office

이메일:
pr@elan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