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상세보기
Press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봄꽃 명소 연계한 ‘봄꽃 여행’ 테마 패키지 선봬
2025년 3월 17일
봄꽃 명소 연계한 ‘봄꽃 여행’ 테마 패키지 선봬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인근 봄꽃 명소와 연계한 ‘봄꽃 여행’ 테마 패키지를 4월 30일(수)까지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지역별 봄꽃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근 관광지 이용 혜택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주요 구성은 ▲객실 1박, ▲조식 2인, ▲관광지 이용 혜택 2인 등이다.
‘봄꽃 여행’ 테마 패키지는 켄싱턴호텔 3곳(여의도·설악·켄트호텔 광안리 by 켄싱턴)과 켄싱턴리조트 10곳(설악밸리·설악비치·가평·충주·경주·지리산하동·지리산남원·제주중문·서귀포·제주한림) 총 13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패키지 혜택과 이용 일정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서울 대표 벚꽃 명소로 손꼽히는 한강공원이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도심 속 봄나들이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한강투어 크루즈 승선권과 피크닉 매트 1개가 제공된다.
강원도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설악과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설악비치 3곳은 ‘벚꽃 터널’로 유명한 목우재 터널 근처에 위치해 드라이브를 하며 아름다운 봄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다. 각 호텔과 리조트는 척산온천휴양촌 이용권, 해수사우나 입장권, 봄 음료 등 자연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특히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웰컴센터 앞에서 1,000여 송이의 만개한 튤립을 감상할 수 있다.
광안리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켄트호텔 광안리 by 켄싱턴은 패키지 이용 시 와인 1병과 피크닉 매트 1개를 제공한다. 해변 앞 또는 도보 20분 거리에 있는 민락수변공원의 벚꽃길에서 여유롭게 피크닉을 할 수 있다.
▲[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경주 벚꽃길
켄싱턴리조트 경주는 보문관광단지에 위치해 벚꽃 명소에서 즐길 수 있는 브런치 박스(프랑제리 햄 치즈 크루아상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 전동 스쿠터 이용권 등이 포함됐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은 십리 벚꽃길 바로 앞에 위치해 벚꽃은 물론 지리산 인근에서 매화와 산수유까지 차례로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 시 벚꽃 또는 매화로 만든 봄꽃차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오는 23일(일)까지 구례 산수유 축제를, 3월 28일(금)부터 3월 30일(일)까지 화개장터 벚꽃축제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은 ‘켄싱턴 벚꽃 버스 투어’(4월 1일, 3일 총 2회 운영) 상품을, 제주의 켄싱턴리조트 3곳(제주중문·서귀포·제주한림)은 인근 식물원 등을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봄꽃 개화 시기에 맞춰 지역별 인근 관광지를 연계해 ‘봄꽃 여행’ 테마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아름다운 봄꽃을 가까이서 감상할 수 있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연관 콘텐츠